초기 서비스를 경험해보실 분을 찾습니다!
언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습득하는 방법이 뭘까요? 바로 원어민 친구를 만드는 일이죠! 원어민 친구와 일상을 함께 한다면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되고 지금까지 배워왔던 영어 표현들을 실전에서 활용해 볼 수 있어요!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공부하고 싶다는 동기부여가 될 거예요!
1. 소수의 네트워킹
기존에 있는 모임 서비스들은 많은 사람과 함께해야 하기 때문에 원어민과 대화를 하려면 굉장한 노력이 필요해요. 소심한 분들이나 처음 가신 분들은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올 확률이 높아요! 하지만 옹알은 원어민 1명과 3명의 한국 친구, 총 4명이 한 조로 활동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발화량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 환경을 조성해드립니다.
2. 공통 취향 중심의 커뮤니티
기존 서비스들은 한 공간에서 계속해서 테이블을 바꿔가면 자기소개를 해야 하고 대화의 주제 또한 한정적입니다. 서로의 관심사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누기 어려워요. 하지만 옹알은 관심 있는 취미 활동을 기반으로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어요.
3. 어색한 외국인 친구가 아닌 진짜 우정으로
만족스러웠던 원어민 친구의 모임을 계속해서 신청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단발적인 만남이 아닌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찐친'으로 거듭날 수 있어요!
'에버랜드에 가보고 싶은데 같이 가고 싶은 한국 친구가 필요해요!'
원어민 친구와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카페를 같이 방문해본다든지, 첫 야구장 방문을 함께 한다든지, 원할 때마다 새로운 활동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베타테스터 분들은 원어민 친구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나만의 취미로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토요일 서울에서 열리는 활동에 참여가 가능하신 분
영어를 좋아하고 다양한 문화에 호기심이 많은 분
원어민 친구들과 열린 마음으로 좋은 친구가 되어줄 수 있는 분
자신이 가장 먼저 쓰고 싶은 커뮤니티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
1. 베타테스터 신청 후 커뮤니티 링크를 통해 채팅방 채널에 입장합니다.
2. 평일에 원어민 친구들이 함께 하고 싶은 활동을 소개합니다.
3. 원하는 활동이 있으면 참가 신청을 합니다.
4. 토요일 오프라인 만남에서 원어민 친구와 함께 문화생활을 합니다.
5. 매 오프라인 만남이 끝나면 후기를 작성합니다.
6. 베타테스트 기간이 끝나면 서비스 피드백을 작성합니다.
서비스에 대한 강한 니즈를 갖고 있는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베타테스터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보증금은 테스트 기간이 끝나면 환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참가신청 폼을 작성 해주신 분들에게 7월 31일 개별 입금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모집 기간 : 7월 19일 ~ 7월 31일
베타테스트 기간 : 8월 1일 ~ 8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