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희 Aug 08. 2022

저런 저런

쓰고 싶으면 쓰라고 했어요.

이름난 사람들이

하나같이 다 그렇게 말했어요.


쪽팔려도 쓰라고


웃기면 쓰라고

울어도 쓰라고

뭐가 웃기고, 왜 슬픈지


쓰다 보니 구라가 보이네요.

쓰다 보니 웃긴 건 더 웃긴데

슬픈 건 어디가 구라인지,

뭣 때문에 슬펐는지 가려지네요.


계속 슬픈 척하며 숨고 싶어서

쓰기 싫었나 봅니다.


'이래서 쓰랬나?' 했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뭣이 중헌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