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lankplayground Jan 16. 2024

깜짝 어린이 플리마켓 2회


Re•Born Project

리본프로젝트 2
환경그림책북토크(뚜껑정원) & 깜짝 어린이 플리마켓
날짜 : 2024.1.13(토)
시간 : 오후 1시-4시 30분

깜짝 어린이 플리마켓
작년 어린이 플리마켓은 어린이날
기념으로 진행되었고,
올해는 1월에 진행을 했다.
이번에는 8팀의 어린이 셀러가 함께했고,
66개의 제품이 판매되었다.

두 번째 참가하는 친구들도 있었고,
지난번에 손님으로 참여했다가
마켓이 열린다는 소리를 듣고
셀러로 참여한 친구도 있었다.

서로 물건을 하나씩 기부하고
나누는 랜덤박스도 진행했는데,
예준이는 가지고 싶은 구슬 선물이
안 나와서 막판에 눈물을 보였다.
그래서 다음번에는 엄마만 올 거라고 했더니
그건 또 싫다고 한다.

오늘이 너무 즐거웠다는 아이들의
후기를 전해 들었다.
한때 내가 아끼던 물건들이 그냥 버려지지 않고
이렇게 필요한 사람에게 돌아갈 수 있다는
경험을 계속해서 하는 게 중요하다는 생각이다.
그렇게 리본프로젝트로 기획한 2번째
프로그램도 마무리가 되었다.

순환옷가게와 어린이 플리마켓이
주기적으로 열리길 기대해 본다.

니니마켓
예준마켓
온호율마켓
조은마켓
체리마켓
행복한 마켓
세 자매마켓
통통마켓

그다음 마켓에서도 만나요.
다음번 열릴 때에는 조금 더 홍보가 되어
많은 분들이 놀러 와 주시면 더 좋을 것 같다.

함께 활동해 주신 거점 활동가님들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Re•Born Project 리본프로젝트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