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3월 첫째 주 평점 1위를 차지한 노트, 프레타망제

써브웨이보다 빠른 런던의 샌드위치, 커피로 팬데믹을 뚫다

by 롱블랙


지난주 평점 4.5로 1위를 차지한 롱블랙 노트

바로 영국의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

프레타망제 Pret A Manger의 이야기!


ⓒ프레타망제



37년 차 국민 브랜드 프레타망제는

팬데믹에 휘청했지만,

샌드위치가 아닌 커피로 위기를 극복했어요.


영국 F&B 업계 최초의 커피 구독으로

2022년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0% 늘었대요!


“그동안 우리는 알아서 찾아오는 고객에 의존했어요. 거만한 접근이었죠.

이제는 다가가려 합니다. 또 언젠가 해야지 했던 디지털 전환 역시 생존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됐어요.”

_사라 베닝 프레타망제 글로벌 CDO(Chief Digital Officer), 2022년 윌리엄 리드 비즈니스 미디어에서


프레타망제 커피 컵에 새겨진 커피 구독 QR코드. 프레타망제는 한 달에 150잔까지 마실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팬데믹 위기 반등에 성공했어요! ⓒUnsplash



써브웨이보다 빠른 영국의 샌드위치,

프레타망제의 남다른 전략

롱블랙 독자들을 사로잡은 브랜드 철학까지.


지금 롱블랙에서 확인해 보세요!


롱블랙은 하루에 하나,

좋은 자극제가 될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매일 한 번의 성장을 경험하세요!

롱블랙 인스타그램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