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보다 빠른 런던의 샌드위치, 커피로 팬데믹을 뚫다
지난주 평점 4.5로 1위를 차지한 롱블랙 노트는
바로 영국의 국민 샌드위치 브랜드
프레타망제 Pret A Manger의 이야기!
37년 차 국민 브랜드 프레타망제는
팬데믹에 휘청했지만,
샌드위치가 아닌 커피로 위기를 극복했어요.
영국 F&B 업계 최초의 커피 구독으로
2022년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0% 늘었대요!
“그동안 우리는 알아서 찾아오는 고객에 의존했어요. 거만한 접근이었죠.
이제는 다가가려 합니다. 또 언젠가 해야지 했던 디지털 전환 역시 생존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됐어요.”
_사라 베닝 프레타망제 글로벌 CDO(Chief Digital Officer), 2022년 윌리엄 리드 비즈니스 미디어에서
써브웨이보다 빠른 영국의 샌드위치,
프레타망제의 남다른 전략과
롱블랙 독자들을 사로잡은 브랜드 철학까지.
지금 롱블랙에서 확인해 보세요!
롱블랙은 하루에 하나,
좋은 자극제가 될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매일 한 번의 성장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