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서울 Jan 25. 2024

새롭게 시작합니다.

도서 출간

안녕하세요, 이서울입니다.


지난 게시글들에서는 오로지 인간관계와 마인드셋에 관한 정보성 글만을 위주로 작성해 오다, 23년 4월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오랜 기간 동안 글을 잠시 쉬었습니다.


저를 기억하시는 독자님들에게 간단한 안부인사도 못 드린 점이 많이 죄송스럽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동안 저는 여러분들을 잊어버린 게 아니었답니다.

기쁜 소식이 있어 다시 브런치에 돌아오게 되었고, 새롭게 시작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써온 브런치 글들과 더불어 새롭게 업데이트된 비공개 글들을 제대로 된 원고로 작성하였고, 

그 결과 정식 도서를 발행하게 되어, 29일에 전국 서점에 도서가 유통될 예정입니다.


이 소식을 제 구독자 여러분들과 더불어 오고 가다 저를 보셨던 분들에게 공유하고자 하여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이에 앞서 기존에 올려두었던 글들은 이 도서 안으로 리뉴얼되어 들어갔기에, 부득이하게 '중략'처리로 뒷내용을 가려놓았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실, 책 안에 담지 못한 내용이 많습니다.

특히 남녀관계에 관한 이야기, 남자들에게 특히 도움 되는 이야기, 인생에서 알면 반드시 도움 되지만 살짝 꼼수 같은 방법.. 등등. 책에다 담기엔 조금 무리인 내용들이 있습니다.


이런 오프 더 레코드 같은 내용은 오프라인 강의에서 편히 말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선언하고자 합니다.


철학자이자, 강연자이자, 성공한 사업가로서 여러분들 앞에서 더 좋은 내용으로, 세바시에서 3년 안에 찾아뵙겠습니다.


못 지킬 일은 상상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하는 겁니다.. ㅎㅎ


앞으로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가의 이전글 나를 무시하는 사람들을 입 닥치게 만드는 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