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행사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어요!
우리 브랜드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 ‘오프라인’은 브랜드의 중장기적인 성장 전략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확장 전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스팟성 팝업 공간, 매출을 위한 샘플세일 등 그 방법도 다양해지죠.
브랜딩에 진심인 글로벌 브랜드와 국내 연매출 50억 ~ 2조 사이의 브랜드들과 팝업을 함께 기획하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행사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었는지, 고객 여정 설계를 해준 기획자와 담당자가 직접 전해드립니다.
연말 세일즈 프로모션, 오프라인 팝업을 기획하고 있는 담당자님
고객에게 새로운 팝업의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마케터
행사 이 후 정량적인 지표를 리포트로 받아보고 싶은 대표님
매출 2조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싶은 대표님
글로벌 브랜드 프로모션이 성공한 이유
고객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이벤트 방법
실제 이벤트 체험
담당자에게 직접 듣는 오프라인 행사의 어려움과 해결방안
오프라인 행사 이후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도하는 방법
이래관 CO-FOUNDER
現) (주)매스어답션 공동창업자 & COO
前) 물류 / 유통 스타트업 창업.
패션브랜드 MD, 병행수입 및 면세점 MD 등 유통업 관련 10+년 경험.
룰루레몬, MLB키즈, 분크, 루에브르, 세터, 아더에러 어카운트 담당자
일정: 2024년 11월 28일(목), 오후 4시
장소: 버클 라운지(아차산로 9길 21, 2층)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이 링크를 클릭해 참여신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