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어나다 Nov 25. 2022

전자책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다면? 중간 소식 알려드려요

주얼리, 귀금속 분야로 전자책을 쓰게 된 것은 사실 미리 계획되었던 것은 아닙니다.


전자책 기획 회의를 했을 때, 주얼리 사업의 경험이 다른 분들께는 특별한 경험으로 느껴지시나 보더라고요. 저는 현재 집중하고 있는 육아와 관련된 이야기를 주제로 선택하고 싶었는데 그것은 차후로 미뤄 두기로 하였어요.


네이버 폼을 통해서 질문 전해주셨던 분들!!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제가 궁금해하셨던 그 부분들을 잘 녹여내서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에세이랑은 또 다른 맛입니다. 브런치에서는 에세이로 글을 써왔었는데요. 에세이가 경험한 것을 잘 정리해서 하나의 글을 만들면 되었다면, 전자책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내 경험과 노하우를 잘 전달하도록 쓰는 것이다 보니 쓰는 방법도 다르고 또 다른 경험을 하는 중입니다.



글쓰기는 주로 새벽시간을 활용하는데요. 단점은 글 쓰는데 집중하다 보면 춥다는 사실을 잊어버려서 감기에 걸리고 말았다는 것인데요. 이제 막바지로 거의 나아서 다시 정상 컨디션으로 돌아가는 중입니다.




전자책은 처음이라 코칭을 받으며 쓰고 있습니다. 같이 전자책을 쓰시는 분들도 계셔서 서로 응원도 해주고 에너지를 주고받으며 쓰니 좀 더 수월합니다


https://m.blog.naver.com/aa79/222909122003


12월 중순에 전자책이 나올 때쯤 다시 소식 이어갈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