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eve Jan 29. 2023

실망

28/100day

Unsplash



10대 때 나는 나한테 기대를 했다.

나의 20대는 아름답고 찬란하게 빛날 것이다!라고.

그런데 아니었다.

실망이네.


20대 때 나는 나한테 기대를 했다.

나의 30대는 능력 있는 커리우먼으로 찬란하게 빛날 것이다!라고.

그런데 아니었다.

실망이네.


30대 때 나는 나한테 기대를 했다.

나의 40대는 안정적이고 넉넉한 삶을 살 것이다!라고

그런데 아니었다.

실망이네.


아~

갑자기 생각난다.


"우물쭈물하다 내 이럴 줄 알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커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