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을하늘 Sep 06. 2022

심리학자의 미용실 2 #1 악성 곱슬 전문 미용실

비 오는 날은 슬퍼요ㅠㅠ


원장님,
머리카락 곱슬로 안 나게 하는 약은 없을까요? ㅠㅠ



없는 줄 알지만,

그럴 리 없지만.


그래도 혹시라도 요즘처럼 세상이 좋아졌는데

먹으면 생머리로 자라는 약은 없을까?


그 정도로 곱슬머리 고객님들은

머리카락 때문에 고민이 깊다.


그래도 내가 시술 한 부분은 한 번 시술하면 다시 곱슬거리거나 결이 나빠지지 않아서 다행이라며,

오래오래 건강하게 미용실 운영해 달라며 하시는 나의 고객들…


얼마나 답답하면…

곱슬머리 전문 미용실 와서

곱슬 안 되는 약 알아봐 달라고 할까… ㅋㅋㅋㅋ


그런데… 진짜 그런 약 나오면 나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