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취향 Apr 21. 2024

바다

고백


"달이 아름답네요"가 '당신을 좋아해요.'라는 뜻이면,

"오늘 달 봤어요?"는 '오늘 내 생각한 적 있어요?'라는 뜻이라 해도 좋겠다.라고 적혀 있는 글을 읽었다.


내 달은 바다라

누군가에게 고백을 한다면 “바다가 아름답네요."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생각을 했다.


바다가 보고 싶어요.



Rollei35

Fujifilm200

작가의 이전글 사랑의 형태, 나의 낭만과 취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