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4일(수)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더콘텐츠서밋 2024> 개최
어떤 콘텐츠로 어떻게 소통을 해야 효과적일까?
AI 시대의 도래와 함께 디지털 환경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반 홍보,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업무에도 생성형 AI 활용이 확대되는 추세죠. AI로 학습된 데이터와 패턴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적 고도화와 업무효율화,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 제작을 통한 디지털 소통 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디지털 환경은 매년 지속적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에는 어떤 변화가 발생하고,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또한 변화하는 환경 속 제품 또는 정책 고객과의 효과적인 소통을 위한 기업과 공공기관의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전략을 더콘텐츠서밋 2024에서 함께 모색하고자 합니다.
오는 4월 24일(수) “2024년을 빛낼 디지털 & 콘텐츠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개최될 THE CONTENTS SUMMIT 2024(더콘텐츠서밋 2024)에서 올 한 해 디지털 소통 전략과 실행계획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3개의 Session으로 구성된 프로그램 안내
3개로 구성된 서밋의 주요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1부에서는 'AI시대와의 만남, 어떻게 전략을 수립할 것인가'라는 큰 주제로 AI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메시지 포지셔닝, 그리고 환경대응을 위한 소통 전략을 다룰 예정입니다.
2부에서는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의 새로운 유니버스'라는 주제로 빅데이터와 우수 사례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트렌드와 전략을 함께 알아볼 예정입니다.
3부에서는 '패러다임 변화, 콘텐츠마케팅의 노하우와 방향'이라는 주제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패러다임 속 콘텐츠 마케팅의 전략을 함께 모색해 볼 예정입니다.
2024년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트렌드와 우수 사례 그리고 전략적인 방향까지 한 번에 다룰 더콘텐츠서밋 2024에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전등록 기간: ~4월 23일 (화)
https://the-contents.kr/summit/?idx=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