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reen Apr 16. 2024

자동수익통장

자동수익통장.

유튜브 채널에서 몇몇 유명한 유튜버가 이야기 하는걸 들은적 있다.

그래서 나도 자동수익통장을 만들고 싶었다.


인터넷 sns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정을 해두면

매달 일정한 수익이 들어오는것이 자동수익통장이다.


굳이 이것만 바라보고 달려온건 아니지만

이렇게 저렇게 닥치는데로 하다보니

나도 나름의 수익통장이 생기기 시작했다.

자동 수익까지는 아니고 하루에 일정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그런데 이렇게 힘들게 일했는데

이제 조금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며칠전 티비를 보면서 목을 만져봤는데

이번에는 오른쪽 목에 몽우리가 만져졌다.

다음날 집근처 내과에 가서 물어보니 임파선염 같다고 했다.


면연력이 떨어지고, 피곤하고, 잠을 못잘생기는데,

나에게 최근 감기에 걸린적이 있냐고 물었다.

나는 작년 10월부터 최근까지 지독한 기침에 시달렸고

요즘 너무 피곤하고 잠을 푹 잘수가 없었다.

그래서 조금 쉬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일을 줄이고 최소한으로 일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시간을 컴퓨터로 일을 하며 보냈는데,

소파에 앉아서 텔레비전을 보고 있으니

먼가 답답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하고..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







이전 01화 무기력함이 다가왔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