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브레이즈 활용 사례 인터뷰
브레이즈를 사용하고 일년즈음 되었을 때, CJ를 통해 브레이즈 활용 사례 인터뷰를 요청 받았다.
타사의 인터뷰 사례를 보며, 캠페인 기획에 참고했던 경험이 있어 좋은 사례가 되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응하게 되었고, 당시 진행했던 신규 가입 독려 A/B 테스트와 다양한 시즌 이벤트 사례 등을 짧게나마 담았다.
대표적으로는 브레이즈의 액션 트리거 기능을 이용한 초콜릿 찾기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검색, 좋아요 등 액션 시 초콜릿 모양의 팝업을 찾는 이벤트다.
당시엔 없던 이벤트로, 페이지뷰가 10만 이상 증가했고, 판매액도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았던 동기간 대비 31% 증가하는 높은 성과를 얻었다.
지금은 다른 서비스에서도 찾기 이벤트를 많이 하던데,
모티브가 되었나 해서 뿌듯한 마음이다.
인터뷰 전문은 맥소노미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