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이색 선물로 각광받는 로이드의 ‘로니 24K 순금 카드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이랜드그룹의 주얼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로이드(LLOYD)’ 브랜드에서 선보인 '로니 24K 순금 카드’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2일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출시된 이 제품은 단 3일 만에 로이드 온라인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전체 온라인 매출은 전년 대비 20% 증가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로이드의 관계자는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곰 캐릭터가 그려진 순금 카드는 출시 후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직원 등 소중한 이들에게 순금 카드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곰돌이 '로니’가 그려진 로니 순금 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1g 중량으로 제공됩니다. 고객들은 ‘감사’, ‘축하’, ‘행운’, ‘생일’ 등의 메시지가 담긴 네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로이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로이드는 이러한 성공적인 제품 출시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의미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얼리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입니다.


피앤피에이전시

https://pnpagencymag.co.kr/


작가의 이전글 수조 (Sujo), 비가 오는 날 만나 신곡 발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