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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스토어 메시지발송 꿀팁 (feat. 개인화메시지)

#개인화메시지 #타겟팅기능 #톡스토어판매자센터 #메시지당4원 #메시지할인

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다양한 메시지를 보내보세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발송해 보세요. 

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스토어에 연동된 톡채널 친구에게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톡스토어의 고객 활동 기반에 따라, 첫구매/재구매유도, 찜한 고객대상 메시지발송 등 다양한 타겟팅기능을 포함하여, 개인화메시지 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꼭 확인해야겠죠? 혜택과 활용팁을 여기에 모아봤어요!



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메시지발송 시 장점은?

 - 보다 다양한 메시지 템플릿을 활용하여 톡스토어 상품과 이벤트, 기획전 홍보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

 - 내 스토어 상품을 구매한 이력과 찜, 방문이력을 기반으로 총 6가지 타겟팅 기능을 제공해요!

 - 톡채널 친구들의 상품상세나 주문서 방문, 구매이력 등 기반으로 개인화된 메시지를 자동 발송해요!

 - 그 외 현재 제공중인 혜택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잠깐, 개인화 메시지가 뭔가요? 

 - 톡채널 친구들의 상품상세나 주문서 방문, 상품찜, 장바구니 담기, 구매이력 등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메시지를 자동 발송하여 재방문 및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메시지입니다. 

 - 메시지 내용에 톡채널 친구의 카카오톡 닉네임, 판매자의 스토어명, 시나리오에 해당하는 상품정보가 자동 포함되어 발송됩니다. 


개인화 메시지로 발송을 희망하는 시나리오를 등록해보세요
총 6가지의 시나리오에 적용 가능합니다. 

- 새로운 친구 첫구매 유도 / 최근 본 상품 구매 유도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구매 유도 / 찜 상품 구매 유도 / 주문서 이탈한 상품 구매 유도 / 반복 구매 유도(2주/3주/1달)

더 자세한 내용은 [판매자센터 공지 바로가기] 지금 클릭해보세요! 






현재 제공중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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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메시지를 보낸다면? 발송 꿀팁을 사례와 함께 모아봤어요! 


[case #1]

 - 식품 A/B사는 구매 주기가 짧은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하여, "구매이력이 있는" 친구대상으로 타겟팅 메시지를 보냈어요. 그 결과는? 전체 친구에게 발송하는 것 보다 +1.9 / +3.5배의 높은 ROAS 효율을 보였어요!



[case #2]

 - C사와는 다르게 D사는 메시지 발송 시 '상품 혜택을 강조'하여 타겟팅 메시지를 발송했어요. 상품혜택 소구가 없는 C사보다 D사의 ROAS가 1184%로 매우 우수했고, 고객들의 채팅방 내 메시지 공유로 바이럴이 발생하는 등 구매효과는 배로 늘어났어요. 



[case #3]

 - 신규 고객을 늘려야 하는 뷰티 카테고리 E사와 F사는 '첫구매유도' 타겟팅 기능을 활용해 메시지를 보내봤어요. 그 결과, 이렇게 첫 구매고객도 수백명 가량 유치할 수 있었습니다! 







자, 이제 우리 같이 톡스토어 판매자센터로 가볼까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메시지설정 플로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톡채널과 톡스토어를 연동하고 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메시지를 바로 발송해보세요.

 - 톡채널 친구 전체에게 메시지를 발송하는 건 물론이고, 톡스토어를 통해 구매를 했던 사용자 또는 찜, 방문 사용자 기반으로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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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관리와 동시에, 이제 톡스토어 판매자센터에서 메시지 발송도 원스탑으로 가능하니, 더더욱 편리해졌죠? 신규 구매고객도 유치하고 리타겟팅도 가능하니까요! 


앞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될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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