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다 Jun 24. 2024

택배상자

나는 양말을 사러 가려고 집을 나서는 중이었어. 

그런데 시키지도 않은 택배 상자가 문 앞에 있는 거야. 

나는 빨리 양말을 사야 해서 그냥 가려고 했지만

택배상자가 너무나 궁금해서 갈 수가 없었어. 

상자를 열어보니 쪽지와 양말이 들어있었어!

쪽지에는 양말을 귀에 걸고 엉덩이 춤을 추라고 쓰여있었지. 

엉덩이 춤을 추면 양말을 준다고? 

나는 바로 엉덩이 춤을 췄어.


그리고 양말을 가지고 집에 들어갔어. 

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부끄러운 비밀을 오늘 털어놓으려고 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