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돌체라떼 Jun 09. 2023

[공지] 포트폴리오 리뷰 관련하여


안녕하세요.

프로덕트디자이너 돌체라떼입니다:)

마지막 글을 쓰고 난 지도 어느새 4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브런치는 "주제를 가지고 꾸준히 연재하자!" 라는

마음보다는 제가 느꼈던 배운 점을 잊지 않기 위해 쓴 것이기 때문에

그 다음은 어떤 주제로 써야 할지 막막했었습니다 ㅎㅎ...


그렇다면 면접에 관한 팁을 쓸까도 했다가

면접은 제 실력이 많이 부족해서 잘못된 정보를 드리진 않을까 싶어

면접을 주제로 글을 올리진 못했던 것 같아요.




4개월간 글은 쓰지 않았지만

프로덕트 디자인 포트폴리오 제작기 (3/3)

많은 구독자 여러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어요!


제가 답변을 다 못 드려서 죄송스러운 마음이라

"댓글 없이 메일만" 보내주셔도 됩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하실 점은 제가 드리는 리뷰는 정답이 절대 아니며,

그저 제 경험에 의해서 조심스럽게 의견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런 시각으로도 볼 수 있구나 정도로만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리뷰드리다 보니, 최소한의 정보는 알아야 좀 더 자세하게 말씀드릴 수 있더라고요.

아래 정보와 리뷰받으실 포트폴리오 첨부해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간단한 경력

2. 목표하는 기업의 채용공고 (없으면 안 보내주셔도 됩니다.)

3. 가장 궁금한 점


이메일 주소: dolcelatte0114@gmail.com

* 답장이 늦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Illustration by Icons 8 from Ouch!




매거진의 이전글 프로덕트 디자인 과제 합격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