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안한 삶 Dec 21. 2023

또? 내 글이 브런치 인기글에!

오랜만에 브런치 복귀, 선물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브런치에 복귀했다. 

 얼마 전 우리 가족이 단체로 감기에 걸렸었다. 특히 나는 생각보다 감기가 오래가서 골골하고 있었고, 요즘 아이들 학교 마무리와 한국 복귀 및 다음 달 회사 복직을 앞두고 신경 쓰이는 일들이 많아 몸과 마음이 무척 분주했다.

 다른 작가님들이 이전 글에 댓글을 많이 달아주셨음에도 내가 브런치에 들어가지 못해서 답글도 못 달아 드려 매우 죄송하던 차였다. 오랜만에 오늘 겨우 브런치에 들어가 답글을 다 달았다.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 약 한달 전에 썼던 내 글이 '오후 9시, 브런치스토리 인기글'에 올라와 있는 것을 보았다. 이건 뭐지?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컴백하자마자 이런 우연이! 이런 좋은 일이! (우리 집에 손님 오셨을 때 내가 차린 사진이 다른 글 사진들보다 떡하니 크게 나와 있어서 좀 민망하긴 했지만 ㅋ)


 아니, 브런치가 나를 지켜보고 있나?ㅋㅋ 이때까지 꾸준히 글 쓰던 왕초보 브런치 작가가 한동안 글을 안 쓰니 푸시 알림을 보내 채찍질을 하고, 그래도 글을 안 쓰고 있으니 이제 당근 작전으로 가는 것인가?ㅎㅎ(그럴 리가 없겠지만 타이밍이 미묘함ㅋ)  아무렴 어때~ 아무튼 기쁘다 기뻐~ 이 기쁨을 또 기록으로 남겨야겠다^^ 


 pc버전에서 보니 브런치 recommended articles에 올라가 있었다. 그리고 지금 아이들을 재우고 다시 핸드폰 앱을 보니 '오후 11시, 브런치스토리 인기글'에 여전히 걸려 있었다.


핸드폰 버전에서 브런치 인기글로 등극(2023년 12월 20일 밤)
pc버전 브런치에서 recommended articles에 게재(2023년 12월 20일 밤)

 

 복귀 선물 감사합니다, 브런치! 초보 작가 열심히 쓰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 시간 날 때마다 열심히 쓸게요~ 

 또한 제 글을 읽어주시고 라이킷, 구독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구독자 500명 돌파! 감사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