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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마케팅의 지름길

유통마케팅

유통마케팅의 지름길

빠른 효과를 추구하시는 대표분들께


온라인 유통에서 당장 효과를 볼 수있는 한방을 해달라고 자꾸 요청하셔서,

한방에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제안서 준비하세요

    (제안 기획서는 몰의 특징이 반영되어있어야합니다)

2. 온라인에서 목표금액을 확정지으시고,

     그 목표금액의 1.2배만큼 판매가 특가상품과 기본적인 상품을 60;40으로 준비하세요

즉 매출목표의 2배수 물량이 있어야 합니다

3. 위 물량준비시 온오프라인 자사상품의 통제(타유통채널의 가격/물량 통제)는 기본입니다


유통에 연습도 지름길도 없습니다

유통의 고수는 있지만,

유통에서 대표님을 당장 돈벌어줄 수있는 고수는   없습니다

시험전날 공부안하고 쪽집게 과외를 해달라는 거랑 다름없는 요청이기 때문입니다


위에 3가지 내용의 의미를 이해할때까지

컨설팅을 해드리는 이유입니다


기존 시장에서 기존 시각으로

남들이 매출을 많이 증대시켰다고

그분의 노력을 운으로 보면 안됩니다


우유의 기본 용량은 얼마일까요?

200ml가 아직도 기본 용량일까요!


200ml 우유를 복용할때

소비자의 편리성/니즈가 뭔지 생각해보셨나요?


매출과 같은 논리입니다

유통에서 보편적 상품에 대해

보편적 마케팅보다는 역발상으로 뒤집어보는

시각이 필요합니다

우유를 양으로 먹는 시대에서

우유를 맛과 풍미로 맛보게 하는

상품 기획을 볼 줄 알아야 합니다


매출 확대를 위해서

내 상품만 믿으시면 안됩니다


내겐 소중한 상품

어린왕자의 소중한 한 송이 장미꽃이

지구에서는 수백, 수천송이 장미꽃 중 하나 일 뿐이듯


대표님 상품도

유통시장에서는 듣보잡 상품중에 하나 일 뿐입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500만 상품 중

메인에 노출 되고 있는

단, 60개의 상품 안에 드는 노력을

쉽게 생각하지 마시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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