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자매 Feb 18. 2023

18회

나는 왜 안줘!발렌타인데이 후기

기억에 딱 남는 발렌타인데이가 되었어요 ㅎㅎㅎ

둘 째가 두번째로 2천원짜리를 한번 더 샀는데 내용이 너무 길어지고 복잡해져서 생략했어요

첫째가 만원이나 썼다고 생색내길래 너 1500원 쓴거자나 했더니, 몇장없는 소중한 만원짜리를 천원짜리로 깼다는 의미였어요 ㅎㅎ 대견해

매거진의 이전글 17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