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드젯 May 17. 2024

마케팅회사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부산병원마케팅 준비는

부산병원마케팅 - 실제로 애드젯 전문가는 이렇게 초기미팅을 준비합니다!

부산병원마케팅이 이렇게 필요한 분들이 읽으신다면 도움될 것 같아요 :)

- 기존에 진행하던 광고효율이 줄어들어 새로운 부산병원마케팅을 고민하시는 원장님, 담당자님
- 우리 병원에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부산병원이라면
- 지금 우리 부산병원 마케팅에 정체기가 찾아와 클릭하셨다면
- 현실적인 부산병원마케팅 운영사례가 궁금한 분이시라면


이 글은 부산병원마케팅 전문 광고대행사인 애드젯이 광고주이신 원장님들께서 가장 궁금하실만한 내용들을 선별하여 애드젯의 마케터가 이름을 걸고 진실되고 솔직하게 작성하여 전해드립니다. 

물론 저희 애드젯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도 상담 문의 하시기 전에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


애드젯에게 부산병원마케팅 문의를 주시면 이러한 내용들을 준비합니다.

첫째, 제일 먼저 병원명을 확인하고 온라인 환경의 노출 상황을 파악하는 작업을 먼저 진행합니다.

현재 노출되는 광고, 병원 관련채널의 컨텐츠 제작물 현황, 우리병원과 관련된 댓글, 지역카페 여론(물론 마주해야할 악플도 함께) 등 온라인 전체파악을 통해 분석한 후, 우리 병원에 적합한 마케팅상품을 구성하며 설계를 시작하죠.


설계되는 기획서 안에는 구성한 상품의 설명과 기존에 애드젯이 운영했던 부산병원마케팅 실제사례 레퍼런스를 담아냅니다. 물론 구체적인 수치뿐만 아니라, 설계한 광고상품의 항목이 산출된 견적서도 함께 말이죠. 그리고 실제 대면상담을 통해 우리 병원만의 브랜딩 소구점을 찾고, 전환을 통한 광고마케팅을 설계/디자인합니다.




애드젯은 다양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부산병원마케팅에 있어 15년 경험의 눈으로 기획을 합니다. 때문에 확실한 결과와 컨텐츠 퀄리티, 최적화를 통해 드러나는 우리병원 브랜드 가치는 클라이언트 병원에게 높은 신뢰를 드리고 그 신뢰는 단기가 아닌 지속가능한 믿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리고 더 솔직하자면, 광고에 있어 회사의 이익보다는 클라이언트 병원의 이익을 조금 더 생각하며 일 한 것이 롱런의 비결이자 현재 부산병원마케팅 시장에서의 애드젯이 환영받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사실상 잘되는 병원이라면 광고를 하지 않는 병원이 없는것이 현실이기에, 이 글을 읽고계신다면 이미 많은 광고사를 만나보셨을 원장님들이십니다. 전문성 있는 마케터들이 누구보다 열성적으로 병원의 입장으로 일하는 파트너를 만난다는 것,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 공장식으로 돌리거나 마케터들의 영업 업무 비중이 높다 보니 계약 체결후에는 관리가 소홀하고 자연스럽게 성과가 좋을수가 없어요. 하지만, 애드젯은 보시다시피 영업사원이 없어요. 부산병원마케팅 전문가 애드젯의 유일한 영업사원이라면.. 아마도 역시 광고운영 이겠죠 ^^


믿고 광고를 맡길 수 있는 회사 '아 우리 병원이, 그리고 원장인 내가 케어를 받고 있구나'라고 확신이 드는

회사, '잘 선택했다'라는 만족감이 들게 만드는 회사 '젊고 감각적인 기획력'을 가진 애드젯에서 부산병원마케팅을 함께하세요. 최적화된 부산 병원마케팅 경험을 마주하게 되실꺼예요 :)

작가의 이전글 부산병원마케팅 - 마케팅 회사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