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애드젯 Apr 26. 2024

부산병원마케팅 - 마케팅 회사 애드젯의 광고라이프

부산 병원마케팅 -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병원이 더잘 될까?

꼭 부산병원마케팅이 아니더라도 어떤 키워드를 검색하든, 자신의 광고회사를 홍보하거나 타 대행사의 마케팅 방식을 비판하는 글들로 넘쳐나는 요즘입니다. 비슷비슷한 글 내용과 대화내용을 캡처한 화면, 심지어는 상위노출을 하고자 병원마케팅과는 전혀 무관한 이미지들을 조각내어 도배된 터라, 병원 경영을 위해 병원마케팅 정보를 얻고자 검색하려 했던것 뿐인데 피로부터 몰려옵니다. 심지어 '진짜'내용을 담은 글들은 (AI로 찍어낸 대량의 글과 이미지)에 양적으로 밀려나 원장님들과의 만남이 쉽지 않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실제 운영되는 우리 병원이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반드시 온라인에서도 존재하고 검색되어야 하는 시대, 그래서 부산병원마케팅을 검색하고 찾으시는 원장님들이신데 왜인지 더 피곤해지는 요즘이라는 현실에 애써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지만 부산병원마케팅에 진심인 애드젯은 슬프기까지 합니다. 정말 진료에만 더 시간과 정성을 쏟아도, 아니 진료 외에도 신경쓸 일이 참 많은 병원경영인데 말입니다. 하지만 원장님, 우리가 처음 만나는 사람인데도 그 사람의 이야기, 생각에서 느껴지는 진정성을 마주하게 될 때면 '아, 이사람 진심이구나'를 알게되는 경험도 있으시잖아요,, 조금만 찬찬히 들여다 보면, 반드시 오프라인으로 직접 대면을 하지 않더라도 그 사람의 글을 통해 '아, 병원마케팅 분야에 전문가구나'를 알 수 있습니다.

 



수 많은 병원마케팅 회사들이 전국 단위로 우리 부산지역에도 참 많이 생겨나고 사라지곤 합니다. 규모의 크기 여부와 관계없이 말입니다. 마치 수 많은 부산 병원들의 개원과 폐업을 이야기 하는 것 같으시지요. 부산병원마케팅을 15년 넘게 실행하고 있는 광고대행사 애드젯이 바라볼때엔 안타까운 경우도 많고, 사실 이미 예견된 수순이구나 라고 보여졌던 경우 역시 손으로 다 꼽을 수 없을 정도 입니다. 때문에 무엇이든 쉽고 빠르고 규모적인 경제에 휘둘리는 시대 일수록 '우리 병원만의 특별함'이 더욱 필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더욱 더 견고해 집니다. 부산병원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우고 한 길을 걸어가고 있는 마케팅 원팀, 애드젯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랜 시간의 경험으로 병원마케팅에 있어 온라인 광고와 오프라인 광고 노하우만큼은 부산병원마케팅 시장에서 파워풀하다는 것은 이미 실적으로 증명된 실력이지만, 여기에는 '애드젯 만의 특별함'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오늘은 그 이야기 좀 해드리려고요. 여기까지 읽으셨으니 병원마케팅업체 선정과 방향에 대한 고민에 있어 조금이나마 우리 부산병원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원장님, 세상에서 내게 맞는 일을 알고 그 직업으로 살아가는 기쁨이 얼마나 큰 것인가를 매일 감사히 여기며, 어제 보다 더 성장을 거듭하는 사람들이 여기, 부산병원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젯에 있습니다. 치열합니다, 스스로에게 말이죠.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까' 이미 최고실적을 찍은 어제의 자신과 싸우는 사람들이니, 그것도 부산병원마케팅 한 우물만 파기위해 참으로 다재다능한 실력을 갖춘 전문팀입니다. 광고시스템과 예산으로 광고 운영하는거 아니냐고요? 마케팅 원팀 애드젯은 시작부터 다릅니다. 우리 병원과 고객을 이어주기 위해 환자 자신도 인지하지 못한채 하는 행동과 생각을 그들의 여정을 따라 움직이며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전환으로 이뤄낼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서 분석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 병원에 맞는 광고채널을 조합하죠. 다른 선배 병원이 성공한 광고채널, 인터넷에 많이 보이는 영업채널 과연 우리 병원에도 맞을까요? '그대로 한다고 똑같이 성공할까'에 대한 대답은 애드젯이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항발자국 앞선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정직함을 추구하는 부산병원마케팅 전문가 애드젯이 되기까지, 하루하루 단단하게 쌓아간 튼튼한 뿌리의 시간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절대 발자국은 안되요. 사람들이 따라오지 못하거든요 :


원장님, 그거 아시나요? 요즘처럼 정보수집과 활용이 유용한 시대는 일찍이 존재하지 않았다는 평범하지만 사람들이 쉽게 간과하고 있는 사실을 말입니다. 애드젯은 정확한 시대흐름과 기술, 트렌드를 잘 접목해 마케팅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들의 부산병원마케팅 분석실력이 궁금하시다면, 우리 병원의 현재를 중간점검 해보세요. 사실 원장님께서 궁금하신건 마케팅 회사의 실력이 아니라, 우리 병원이 지금 어디쯤에 있는가에 대한 것 일테니 말입니다. 아는만큼 보이고, 개선해 나가며 정확한 방향을 찾는 진짜 부산병원마케팅을 경험하시게 될테니. 


- 오늘도 부산병원마케팅에 고민이 깊으신 원장님께, 병원마케팅 원팀 애드젯부산 이었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세대별 통찰력과 변화의 속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