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쑤니 Nov 05. 2023

페레로로쉐

<합격소망 6호> 상품 도착

.

2023.11.4. 그림일기

.

#페레로로쉐

.

몇 달 전 페레로로쉐 42개짜리 한 개를 할인이라는 이유로, 내가 체감하기에 최저가라는 이유로 사 왔었다.

깨끗한 상자에 고이 담긴 초콜릿은  때마침 선물할 곳이 없어서, 굳이 개봉해 먹을 건수가 없어서… 더운 여름을 부엌베란다(상온)에서 보냈다.


매일 아니 며칠에 한 번씩은 눈길을  주었지만 그 타이밍이 뭔지 … (어쩜 멀쩡해 보이지만 멀쩡하지 않을 것 같은 초콜릿을 확인하기 두려워 차일피일 미룬 것일지도….)

여름을 훌쩍 지나 가을에 조심스레 초콜릿의 생사를 확인해 보았다.


쵸코가 더위에 뭉개졌다가 다시 굳었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너무 멀쩡한 게 이상할 정도였다.


하지만 모양이 그럴 뿐 정상은 아니었다.

우리 식구들은 나를 필두로 차례차례 한 개씩 먹어 보았다.

 페레로로쉐 안쪽 크리스피 한 식감 없어졌고, 쵸코는 블룸현상에, 속에 든 헤이즐넛은 쩐내가……. 나는 그랬다.

42알 중 나는 딱 한 개만 먹었다.


그닥 예민하지 않은 셋은 여러 날동안 사이좋게 서로를 챙겨가며 한 개 두 개 먹으니…그 많던 것이 며칠 사이 없어지더니… 결국엔 며칠 전, 끝장을 보았다. (딸에게는 절대로 집 밖에는 가져가지 말라고, 친구랑 나눠먹으면 안 된다고 주의를 단단히 주었었다.)


그런 후 …. 오늘

택배 온 걸 모르고 밖에 두어 자연해동 된 상태의 … 식품(초콜릿포함)을 다시 냉동하기 싫어 좀 이르지만 박스 개봉~

얼마 만에 보는 정상 페레로로쉐인가!!!

한 개 먹어본 첫째~~ 초콜릿의 풍미가 느껴진다나~~ 너~ 무 맛있다고~ 이 맛이었지 ~ 하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ㅋㅋㅋㅋ

‘그러게 맛없는 초콜릿 어떻게 먹었어~~ ’

 

친구야~애니맘님~의미 있고 맛있는 선물 고맙습니데이~~( 인별에선 선물의 내용을 밝힐 수 없어 초콜릿부분만 강조하며  표현함)

여러분의 기도에 부흥하여 아들 합격할 겁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인스타그램 (@soonny_drawing) 에 올린 내용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무화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