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Nov 26. 2022

요가 레이디 - 나를 위한 시간

"에카 파다 라자 카포타 아사나" 비둘기 자세를 그려보았어요.

몽환적인 느낌을 담은 아이패드 드로잉 보여드릴게요.


제가 꾸준히 그리고 있는 요가 일러스트예요. 저도 요가를 하며 느끼는 점을 담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아직 수련의 길이 멀긴 하지만 그림으로 그리면서 노력 중이에요!!


이번 일러스트는 "에카 파다 라자 카포타 아사나" 비둘기 자세를 그려보았어요.

요가

요가 레이디 - 나를 위한 시간 , 에카 파다 라자 카포타 아사나


비둘기 자세로 일명 피죤 포즈예요.

이 동작은 척추 하부에 활력을 넣어 주고, 치골 부근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해 줘요.

인물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을 이용해서 많은 그림을 그리지만 이렇게 요가 일러스트를 그리며 인물을 많이 그리고 있어요. 인물을 그리기 전에 스케치북에 다양한 포즈를 그려본 후 이렇게 아이패드로 옮겨 그려요. 아이패드 드로잉의 기본은 우선 손그림이에요. 손그림은 기본!


아참, 요가는 저의 마음을 다독여주기도 하고 일러스트 영감을 주기도 해요!

((마음이 어지러우신 분들에게 요가 왕추천합니다!!! ))

요가 일러스트

아이패드 드로잉, 아이패드 일러스트


요즘 색감도 다양하게 사용하고 싶어서 많은 시도를 하고 있어요. 그림 분위기에 따라 맞는 색감을 찾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저는 주로 밝고 따스한 느낌을 그림에 담고 있어요! :)

배경화면

몽환적인 느낌을 담은 배경이에요. 일러스트에 아기자기한 느낌도 담아보았어요.

일러스트

요가 레이디 - 나를 위한 시간

일러스트로 만나는 요가! 잘 보셨어요?


이 그림의 배경은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공유해요! 밑에 링크로 들어가면 다운 가능해요.


핑크빛 하늘 배경화면 다운

정아 그림 인스타그램

작가의 이전글 자전거를 타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