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Jan 10. 2023

프리지아와 아이들

지파운데이션 청소년 결연 캠페인, 청소년을 위해 그렸어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결연 캠페인, 마그네틱 걸이 굿즈 제작에 일러스트 작가로 참여했어요.

제 따뜻한 일러스트가 굿즈에 함께 그려지면 좋겠다고 연락을 주셔서 흔퀘히 수락했어요.

지파운데이션은 아동, 청소년, 미혼모, 독거어르신등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국제개발협력 NGO단체예요.​


저는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할 수 있는 청소년 결연 캠페인 굿즈 제작에 참여했어요.

일러스트

청소년 결연 캠페인으로 청소년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꾸고 성장하도록 함께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전하는 굿즈 일러스트 디자인을 했어요. 저의 편안한 일상과 따뜻함을 가득 담은 일러스트를 담아 표현해보려고 했어요.

프리지아일러스트

지파운데이션 청소년 결연 굿즈 일러스트 제작은 프리지아와 여자아이를 함께 넣은 시안과 프리지아와 아이들의 모습을 다음 시안으로 제작했어요. ​


프리지아는 "새로운 출발과 앞날을 응원한다"는 꽃말을 담고 있다고 해요.


아이들 일러스트

프리지어 꽃 속에 밝게 웃고 있는 아이들을 담은 일러스트예요.​


저도 아이를 키우고 있다 보니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좋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굿즈일러스트

시안 수정 후 마그네틱걸이에 맞게 수정보완한 일러스트예요. 프리지아 일러스트를 단순화하여 표현해서 마그네틱 제작에 용이하도록 했어요. 일러스트 속의 아이들처럼 모든 아이들이 밝게 웃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키즈일러스트

지파운데이션의 청소년 결연 캠페인에 일러스트 작가로 참여하게 되어서 참 좋은 시간이었어요.

작가의 이전글 국립등대박물관 손수건 일러스트 그렸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