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요가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그림 Feb 13. 2023

요가 일기 ) 연꽃자세를 그렸어요.

드로잉으로 만나는 파드마아사나

아이패드 드로잉- 요가 일러스트 그렸어요.


요가 연꽃자세, 파드마아사나입니다. :)​


연꽃자세는 몸의 중심을 담당하는 척추와 골반을 바로 잡아 올바른 자세를 갖게 도와줘요.

저는 이 자세를 참 좋아해요!


요가

아이패드 드로잉 - 요가 일러스트


​연꽃자세/파드마아사나는 쉬워보이지만 오랜 시간 수련하기는 힘들더라고요. 제가 이 자세는 편한데 수련이 거듭될수록 정강이 부분이 아프더라고요.

알고보니 여성 건강에 좋은 다리혈자리인 삼음교혈이 자극되는거였어요.

일러스트

삼음교혈, 자극되는 부분을 그림으로 나타냈어요.

전 정말,,,나만 아픈가?싶었어요.

수련중에 선생님이 하는 말씀을 듣고 알아차렸어요. 자극이 당연히 된다는 걸요!  :)

요가 일러스트

아이패드 드로잉 - 파드마아사나​

바른 자세로 앉게 해주는 파드마아사나, 여러 변형 자세가 있어요. 열심히 수련해봅니다.

요가

일러스트로 만나는 요가, 또 만나요!! >.<

매거진의 이전글 요가 레이디 - 현재를 중시하고 충실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