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든단비 goldendanbi Jan 04. 2023

세상을 향한 첫걸음(3일 차)

일 년 동안 책을 쌓고 안 고다니 변화

책은 읽지도 못하는데

 매주 추천도서는 주문배달 왔다

어느덧 1년 가까이 되고

결국 책장도 구매했다.


유튜브대학을 통해

성공한 미션은 작지만

인스타그램정도는 기본으로 할 수 있었고

그 정도의 과제는 할 수 있었다.

일상이 늘 같았기에

일상을 올릴 별다른 내용이 없다는 것

 나만의 특별한 콘텐츠도 없어

가끔씩 외출하면 사진도 찍고

하! 그런데 세상에 쉬운 건 하나도 없었다

 사진을 기반으로 하는 SNS이다 보니

 나의 사진실력은 3살 아들 수준보다 못했다  


늘 책은 손에서 또는 가방 안에

꼭 넣어가지고다녔다

이 모든 것들이 나의 자존감을

들었다 놨다 하루의 기분을

좌지우지하는 날들이 오기시작했다


한 가지 큰 변화는

뭐라도 해야 한다는

의지 비슷한 게 생겼다.

하지만 여전히 방향을 못 찾고 있었다.

그래서 카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온갖 SNS를 헤매고 다니기 시작했다.



#글로성장연구소

#별별챌린지


작가의 이전글 세상밖을 향한 첫걸음(2일 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