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사우 Jan 14. 2024

화장실에 가고 싶어

발표를 앞둔 사람처럼 속이 시끄럽다, 화장실에 가고 싶다. 생각해 보니 웃기다.

너를 생각하면 화장실에 가고 싶다니 낄낄 소리 낸다, 하나도 안 웃기다.


너와의 이별을 생각하면 긴장 돼, 이미 끝난 관계인데도 무엇이 남았다고

겁쟁이처럼 너와 갔던 공간에 다른 사람을 데리고 갔다. 여전히 속이 울렁거린다. 


나도 여기서 떠나고 싶다. 넌 늘 여길 떠나고 싶어 했지. 축하해.

넌 감기처럼 어디서나 기척을 낸다. 너를 먹어 없애버리고 싶다. 화장실에 또 가겠지.

투명한 눈물이 코에 가득 차 있다. 손을 뻗어 휴지를 뽑는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다이빙 선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