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해리포터 스튜디오 도쿄 가기 전 알고 가면 나쁘지 않을 팁
2023.06월 16일에 오픈한 해리포터 스튜디오 도쿄(워너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혼자 가기엔 미안하고.. 아이들도 함께 하기로.
도쿄에서 예매 사이트 오픈하자마자 예약하려고 들어갔으나 엄청나게 로딩바 돌아가고 접속이 어려웠어요.
지금은 그래도 몇 개월 후 예약은 어렵지 않은 듯해요.
예매 사이트는 아래 들어가셔서 티켓 버튼 눌러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오전 이른 시간은 엄청나게 구하기 어려우니!! 가시기 몇 달 전부터 미리 해놓으시길!!)
예매에 성공하셨으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이들도 해리포터 지팡이(매직원드)가 있으면 이건 꼭 챙겨가시면 좋아요. 물론 해리포터 스튜디오 내 샵에서도 판답니다.
아래가 티켓 보여주고 들어오면 마주하는 메인홀입니다.
전 티켓 살 때 오디오랑 가이드북 세트로 된 걸 결제해서 오디오랑 가이드북 받아서 들어갔어요.
아이들이 싸우지 않고 잘 양보만 할 수 있다면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가이드북은 영어버전과 일본어 버전이 있고요.
본격적인 해리포터 스튜디오 둘러보시기 전에 안내분들이 QR코드를 펼쳐놓고 전시 둘러보라고 하니! 큐알코드도 꼭 스캔하셔서 열어놓고 구경하세요^^
그리고 전시 중간중간 사진 찍을 수 없는 곳들도 있으니 확인하시고요!! ^^
아래는 아이들 호그와트 익스프레스 앞에서 사진 찍었어요.
이 장소가 대략 해리포터 스튜디오 전시의 반정도를 둘러보아야 나오는 장소입니다.
이젠 오사카 USJ까지 가지 않아도 맛볼 수 있는 버터비어.
아이들도 마실 수 있어요^^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 사고 싶었던 ㅠㅠ 매직원드 넣을 수 있는(보관할 수 있는) 가죽 가방이에요.
팁이라면, USJ에서 파는 매직원드는 지팡이 끝부분에 센서가 있기에 조금이라도 떨어트리거나 하면 고장 나기에 아래 같은 가방에 넣으면 딱일 것 같은데 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못 산 해리포터 굿즈예요.
이건 커스텀 해리포토 트렁크 가방이에요.
영상으로도 아이들과 둘러보면서 한 번 알고 가도 나쁘지 않을 만한 정보들을 만들어봤어요.
아이들과도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만끽하고 오실 수 있으니!!! 엄마도 아이도 즐겁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건 아는 한에서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가기 전 윤자매 첫째는 충분히 읽을 수 있을 정도기에 첫째한테 읽어보고 가자고 제안했어요.
첫째는 겁이 많은 편이라 읽고 싶어 하지 않았지만 해리포터스튜디오에 갈 때 엄마랑 함께 이야기 나누면 좋지 않겠냐고.. 반강요를 해서^^; 결국 1권(17챕터)까지 다 읽고 출발했어요!
혹시 아이들이 읽을 레벨이라면 미리 책으로 읽히고 가시면 좋을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