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시리즈를 한 번이라도 봤다면 도쿄 여행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곳, 바로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이다.
오늘은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가는 법, 예약 방법, 굿즈, 위치, 지각 대처법까지 모두 소개하려 한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오에도/세이부 선 도시마엔 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도쿄 중심부인 신주쿠에서는 지하철로 약 2~30분 정도 거리인데, 지하철을 타기만 하면 되고, 소요 시간도 짧아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딱 좋다.
- 이용시간 : (평일) 08:30~19:00 (주말) 08:30~22:00
- 주소 : 1 Chome-1-7 Kasugacho, Nerima City, Tokyo 179-0074 일본
- 문의 : +815068623676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은 현장 구매가 불가해 사전에 꼭! 티켓을 예약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KKday에서 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는 외국어로 운영되어 다소 복잡하다 보니, 한국어로 간편하게 예약하고 싶다면 KKday에서 예약하길 추천한다.
특히 여행 경비를 아끼고 싶다면 KKday에서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과 도쿄 24시간 지하철 티켓, eSIM을
한 번에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은 시간대 별로 가능한데, 관람 소요시간이 4시간 이상으로 꽤 긴 편이라 여유롭게 구경하고 싶다면 낮 시간으로 예약하는 게 좋다.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야외 조명이 멋지기로 유명하다.
낮 시간대에 실내를 즐기고, 노을이 질 때쯤 야외를 보면 낮과 저녁의 분위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다만 이른 시간은 인기가 많으니, 미리미리 예약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말 것.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시간대 별로 입장 정원이 정해져 있어 원칙적으로는 지각을 하면 안된다.
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게 여행인지라 혹시나 늦으면 어쩌지 걱정될 수도 있다.
30분 내외로 조금 늦은 경우에는 직원 재량으로 들여다 보내줬다는 후기가 많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다.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는 실제로 영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
호그와트 기숙사, 그레이트홀, 9 와 ¾ 승강장 등 영화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세트장이 구현되어 있다.
움직이는 계단에 사진을 걸 수 있는 움직이는 계단, 패트로누스 체험을 할 수 있는 금지된 숲, 어둠 마법 방어술을 배울 수 있는 마법약 교실, 직접 지명수배서를 만들어보거나, 빗자루를 타는 등 다양한 체험도 준비돼 있어 볼거리가 끝이 없다.
잠깐 쉬고 싶을 땐, 영화 속 식당을 그대로 구현한 푸드 홀에서 시원한 버터맥주 한 잔과 영화를 테마로 만든 간식도 곁들여보길 바란다.
버터맥주의 가격은 1,100엔.
알코올이 아예 없는 카라멜 팝콘맛 소다라 아이들도 마실 수 있고, 다 마신 잔은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고 한다.
호그와트 학생이 된 것처럼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즐기고 싶다면, 입장을 하자마자 기념품샵에 들러볼 것.
망토, 지팡이, 머플러, 헤어밴드, 버터맥주 잔 등 영화에 나왔던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좋아하는 기숙사에 맞춰 코스프레하면 스튜디오의 재미가 배가 될 것이다.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해리포터 스튜디오.
이번 도쿄 여행 때 멋진 추억을 남겨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