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재이 Oct 04. 2023

UX 디자이너 커리어 인터뷰 후기

커리어 콘텐츠 기업 인디스워크와의 인터뷰

지난 7월 즈음에 브런치를 통해 제안 하나가 왔다. 

커리어 전문 콘텐츠이자 채용 플랫폼인 '인디스워크'에서 나를 인터뷰하고 싶다는 내용이었다.


이전에 경영학과 학생이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1 와 

경영학과 학생이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기까지-2 를 발행한 적이 있는데

거기 쓰인 내용이 인디스워크 담당자 분에게는 조금 특이하게 보인 것 같다.


비전공자인 내가 UX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 어떤 과정을 밟았는지

신입으로 일할 때 어려움은 없었는지,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준비했는지 등에 관한 주제였다.

이런 제안을 받은 것이 처음이라 얼떨떨했다. 동시에 내 글을 인상깊게 봐주셨다는 점이 감사했다.  


인터뷰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준비한 답변 외에 추가 질문을 받을 때는 긴장한 탓에 버벅거리기도 했지만 편집의 힘으로 잘 마무리된 것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iTO83jAFaaQ&t=2s

작가의 이전글 내가 카카오뷰 UX를 개선한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