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서비스는 친절이 아니다. 서비스는 만족을 제조하는 시스템이다.
음식점의 핵심 성공 요인은 친절과 맛. 이 두 가지다.맛이 끝내주면 불친절해도 문전성시다. 그러나 친절한데 맛(시스템)이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서비스에서 친절은 20% 정도라는 게 정설이다.맛이 뛰어나면 불친절한 서비스에도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이동규 교수의 두줄 칼럼 ]
상상을 글로 꺼내 입으로 읽고 마음에 새기면 가능성은 100 프로가 된다. 읽고 쓰는 즐거움 쌓고 정리하고 섞을 때 내 것이 창조되는 기쁨 생각이 현실이 되는 기적의 매커니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