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둥둥 Apr 21. 2024

S24 HOURS 상영회 참여 후기

삼성 강남에 '고민시' 배우님 보러...

삼성 갤럭시 서포터즈 4기로 강남역에 위치한 삼성강남 S24 Hours 상영회에 다녀왔다.


영화를 4개의 시리즈로 나눠서 S24로 촬영하였다고 해서 기대하고 다녀왔다. 4편의 영화에 실시간 통역, 나이토그래피, 게임 기능, 서클 투 서치의 AI와 좋아진 기능을 소재로 영화를 제작했다. 주연 배우는 '고민시' 배우가 담당했는데 이렇게 예쁘신 배우이신 줄 처음 알았다...ㅎㅎ 여자친구랑 같이 갔는데 너무 좋아한 게 티 난 거 같다... 


서클 투 서치 기능 - 판타지 시리즈
나이토그래피 기능 - 스릴러 시리즈


4가지 컨셉에서 모두 예쁘시다ㅎㅎ


팝콘과 영화티켓


들어가면 영화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팝콘과 영화티켓을 주신다. 컨셉은 4가지 시리즈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테 나는 로맨스 부분의 티켓을 골랐다. 내 생각 베스트 컷이다.



아래가 영화관이다. 빈백으로 편하게 앉아서 25분 정도의 영화를 시청할 수 있다. 현재삼성코리아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비롯해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상영회가 끝이 났지만 25분짜리 영상은 언제나 시청 가능하다.




영화 솔직 후기:


영상미로는 전혀 밀리지 않는 느낌. 그러나 영화보다는 광고 느낌..?

사실, 영화의 영상미는 기대 이상이었다. 화질도 그렇고 영화에서 등장하는 요소들의 영상미가 좋았다. 알고 보니 김태경 촬영감독, 이진영 분장감독, 최세연 의상감독 등등 OTT 흥행 감독들이 참여했다고 한다. 하지만, 갤럭시 AI의 요소와 영화 스토리를 섞는 부분은 사실 아쉬웠다. 영화를 보는 느낌보다는 긴 광고를 보는 느낌? 제품의 기능이 포함되어서 그런지 스토리라인이 탄탄하다기보다는 제품의 기능을 어떻게 연결시켰는지가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스토리 부분적으로는 아쉬웠던 거 같다. 하지만 영상미는 정말 놀라운 수준이다.



내 얼굴 아인슈페너


영화를 다 보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를 참여하면 자신 사진의 아인슈페너를 마실 수 있는 쿠폰을 주신다. 너무 신기하고 만족스러운 마무리라 흡족스러웠다. 


S24 Hours 행사는 마무리 됐지만 갤럭시 아인슈페너는 마실 수 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길 바란다. 삼성 강남에서 행사는 자주 진행하니 강남역 방문했을 때 갈 만한 데이트 코스로 강추다! 커플끼리, 가족끼리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 본 콘텐츠는 갤럭시 서포터즈 4기 미션의 일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21살에 1800만원을 잃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