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아 Jul 02. 2024

후우우우우

두번째 시

후우우우우

공기가 나의 폐를 채웠다 나가면서

내 뱃속의 마음도 한 줌 들고 나간다

그래서 내가 내뱉는 숨에는 나의 마음이 스며있다



있는 그대로 몹시도 사랑한다는 나 자신을 향한 고백으로

배를 온통 빵빵하게 채우고는 

숨을 한아름 들이마셨다가 내뱉는다

후우우우우



뱃속을 가득 채운 눈물이 두 눈으로 삐질삐질 새어나오는 중에도

기필코 감사한 무언가를 찾겠다는 나름의 비장함으로

또 한번 숨을 내뱉어 본다

후우우우우



숨을 내쉴 때마다 나의 우주가 확장된다

내가 나의 숨주머니들로 만들어간다

후우우우우

작가의 이전글 나에게 말해 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