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점록 Apr 19. 2024

그런 꽃이 되고 싶다

  그런 꽃이 되고 싶다

                                      이 점 록

  

  처음부터 길은 없었다.


  저 멀리 반짝이는 새벽하늘 샛별처럼

  용기와 지혜로 큰 뜻 품고 떠나는 길


  폭풍우 몰아치고 큰 파도 밀려와도  

  한고비 한고비 끝끝내 이겨내는  

  수레바퀴같은 인생길이여


  어제의 과 오늘의 열정으로

  희망찬 내일로 가는 차를 타자.   

  하늘도 웃고 땅도 그윽하게 웃는다.

  

  봄의 여신은 생명과 포용을 선사하고

  설레는 봄 내음 조차 새출발을 반기니 

  세상 끝 마음의 집에는 찬란한 꿈이 고동친다

  

  한 발 더 다가서고,

  한 번 더 살펴보고,

  마음 꺼내듯  따듯한  내밀어 보자.


  다사롭게 속삭이듯 피어나는

  그런 꽃이 되고 싶다. 

      


작가노트 :

인생의 길, 처음부터 난 길은 없다. 누구나 언제나 처음가는 길이다.

봄의 여신은 왈츠 추듯이 꿍짝짝 꿍짝짝 실바람에 꽃을 피운다.   

설레는 봄 내음 가득히 새 출발을 축하한다.

꽃보다 더 향기로운 삶이 있으리라.

행복한 꽃, 그런 꽃이고 싶다.  

-양지면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축하 시-

   

#공감 시 #꽃 #새 출발 #샛별 #용기 #지혜

  

    

매거진의 이전글 이승을 덮는 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