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보 카드의 숫자는 0, 즉 무의 에너지이다. 즉, 아직 4 원소 중 그 어떤 원소에도 해당하지 않음을 뜻한다. 이렇듯 아무것도 규정되지 않은 상태이기에, 앞으로의 긍정적인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나, 또는 상대의 인간관계 성향을 알아보는 자리에 0번 바보 카드가 나왔을 때, 다음 내용을 참고할 수 있다.
1) 부모와의 관계
부모와의 관계에서 부모의 간섭이 심하면 벗어나려 한다. 권위적인 부모 밑에서 자라는 것을 힘들어한다. 적극적으로 반항하지는 않지만, 자신만의 자유로운 길을 개척하려는 의지가 강하다.
2) 배우자와의 관계
배우자와의 관계애서 구속하지 않는다. 등산, 낚시, 하이킹, 프리스타일 댄스, 자유여행 등 개인적인 취미 생활을 즐긴다. 부부 생활에 얽매이지 않아 배우자가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때로는 결혼생활 에서의 큰 위기를 자연스럽게 넘기거나, 엉뚱한 방식으로 처리하여 잘 풀리는 경우가 있다.
3) 자식과의 관계
자식과의 관계에서 소유하려 하지 않는다. 자식의 학업에 대한 성향을 사교육의 틀에 맞추지 않는다. 자식이 하고 싶다는 것이 있다고 말하면 너 자신을 믿고 해 보라고 적극 지원한다.
4) 형제와의 관계
형제와의 관계에서 형, 누나, 동생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비교하는 것을 싫어한다. 성인이 되어서도 재산 싸움에 큰 관심이 없고, 없으면 없는 대로 나는 앞으로 금전적으로 잘 풀릴 것이라는 자유로운 신념을 믿는다. 다툰 후 감정을 오래 묵히지 않고 금방 비워낸다.
5) 친구와의 관계
친구와의 관계에서 계획 없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미리 약속된 만남보다 즉흥적으로 만나서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그들과 함께라면 어디든 행복하다.
6) 연인과의 관계
연인과의 관계에서 구속 없는 자유연애를 선호한다. 여행형 연애를 즐긴다. 연인에게 집착하지 않는다. 상대가 바람을 피운다고 하더라도 물증이 없으면 우선은 상대를 믿는다.
7) 직장 내 인간관계
(1) 상사와의 관계
상사와의 관계에서 규칙적이고 권위적인 상사에게 답답함을 느낀다. 지시에 얽매이기보다는 자신의 방식대로 일을 처리하려 한다. 갈등이 생기면 키우지 않으려 가볍게 넘기는 성향이 있다. 더 이상 맞지 않는다면 직장을 자연스럽게 떠나기도 한다.
(2) 동료와의 관계
동료와의 관계에서 상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준다. 강요하지 않아서 인기가 많다. 조언에 귀 기울이지 않으며 본인의 직관을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