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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L Fin Oct 13. 2023

정확하고 간편한 전자출결관리 서비스, '아임히어'

아임히어 요양보호사 ver.도 곧 출시!

  제목에서부터 진하게 느껴지듯 오늘은 지난주에 다 못한 전자출결관리 서비스, 아이히어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한다. 아임히어는 2019년 5월 서비스 런칭 이후로 현재까지 여러 교육기관에서 쓰고 있는 서비스이다. 2023년 상반기 기준 60여 개 교육 프로그램에서 사용 중이며, 오늘도 5천여 명의 인원이 출석을 진행하고 있다.

  아임히어의 사용자들이 최고로 꼽는 장점은 UI가 간단하고 깔끔하다는 것이다. 이건 아임히어 앱을 사용하는 교육생이나 관리자페이지를 보는 관리자나 공통으로 꼽는 장점이다. 지난번에 소개한 렉쳐온 관리자 페이지도 5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어 쓰기 간편함을 장점으로 꼽았었다. 전체적으로 엘핀 서비스는 필요한 기능만을 꼽아 메뉴를 깔끔하게 구성하고 있다. (필요한 기능만 뽑는다는 건 사실 어려운 일이다. 그만큼 서비스를 쓰는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하고 고려하고 고려했다는 것!)

  그리고 다른 출결관리 서비스를 써본 사용자라면 그 전이 이용했던 서비스와 비교해서 오류가 없다는 평가도 많이 받는다. 출결관리라고 한다면 가장 중요한 기능인 약속된 시간에 약속된 장소에 사용자가 있는지 위치인증 기능이 정확해야 하니까 아임히어는 가장 중요한 기능이 오류 나지 않으니 거기서 점수를 많이 받는 듯 하다. 왜.냐.하.면! 엘핀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동통신사 기지국 정보로 위치를 인증하는 기술이 있으니까, 그 기술은 위조 변조가 불가하니까!

  곧 아임히어의 요양보호사 버전이 출시된다. 내년부터 의무화되는 요양보호사 전자출결 시스템에 비콘 또는 생체인식 기능이 필수라고 한다. 이동통신 기지국 정보와 비콘 정보를 사용하여 요양보호사 교육기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임히어의 새 버전을 기대해 주시라! 여기에 엘핀이 만든 배터리 교체 필요 없는 전원 연결형 비콘도 함께 세일즈할 생각을 하니 엘핀의 마케터는 가슴이 웅장해진다. 오늘 글은 홍보가 가득했으니, 마지막도 마케터st로 마무리해야겠다. 모쪼록 저희 기업의 서비스를 관심 있게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일즈 메일은 항상 더블 감사합니다로 끝내고 있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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