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온우주 Jul 17. 2024

가슴이 이끄는 삶, 나만의 인생길입니다.

 무엇에 가슴 설레시나요

 무엇에 온몸이 진동하나요

 무엇에 마음의 풍요가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이는 영혼인 시절

내가 려했던 길입니다


이는 가슴의 벅찬 설렘을 통해

영혼이 알려주는 길입니다


생에서 내가 가고자 했던

이 생에서 내가 겪어보려 했던

나만의 인생길


그러니 가슴이 이끄는,

당신만의 길로 가세요.



이는 다른 이들과 비슷할 수도

전혀 다를 수도 있지만 오직 나를 위해 준비된

나만의 길이기에,

마음이 가리키는 그곳으로 향하셔야 합니다


이로 나는 자유와 

진정한 풍요의 평화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로 나는 모든 삶에서의 공허와 결핍에서 벗어나 살아있음을 느끼고 삶의 목적을 찾게 될 것입니다


가슴이 이끄는 삶,

그것은 영혼인 시절 내가 려했던

이번 생의 나의 인생길입니다


그러니 가슴이 이끄는,

당신만의 길로 가세요

당신만의 길로 가세요 부디.


이전 17화 힘들고 지친 그대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