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류하해 Jun 03. 2024

그럼 되었다

주 안에서 자유한가


그럼 되었다


당신은 주를 사랑하는 사람


주 안에서 주와 함께 있는가


그럼 되었다


당신은 주를 사랑하는 사람


십자가를 지고 가는가


그럼 되었다


당신은 주님과 함께 

하나님께 나아가는 사람


영원한 영광으로

걸어가는 자

영원한 사랑

그 안에 함께 하는 자


당신

그럼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갖고 싶었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