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극세사 이불, 이메텍 전기요 추천!
안녕하세요. 따뜻하고 즐거운 살림을 꿈꾸는 '마미비'에요~
첫째 아이가 드디어 수면 독립을 하겠다고 해요!
(올해 초등학교 6학년인데 이제야... ^^;;)
그래서 이번 기회에 아이 혼자서도 잠이 솔~ 솔~ 들 수 있도록 침구도 바꾸고 예쁜 소품을 들여 좀 더 따뜻하게 아이 방을 꾸며봤어요.
오늘 내돈내산으로 구매했던 겨울 살림템 중 만족스러웠던 겨울 이불과 전기매트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까 해요.
(가격은 정가로 표시했는데, 변동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달콤한 겨울잠을 부르는 겨울 이불, 전기매트 추천!
따스운 모던하우스 극세사 침구 추천해요~!
아이가 제일 먼저 원했던 건 따뜻하고 포근한 이불로 바꾸는 거였어요.
기존에 알레르망 침구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겨울에 덮기에는 차가운 느낌이 들거든요.
그래서 침구는 아이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모던하우스를 방문해 아이와 함께 고른 후 앱에서 주문했어요!
왜 매장까지 가서 앱으로 주문했냐고요?
매장에서도 행사가격으로 살 수 있지만 앱으로 주문하면 다양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어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거든요~
특히 주말에 할인을 더 많이 적용되니, 모던하우스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시라면 주말을 공략해 보세요!
모던하우스 침구류 중 젤라또 시리즈는 가격이 꽤 합리적인데, 특히 다채롭고 유니크한 색감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아늑한 침대 분위기 연출을 위해 침구 색깔은 이 치즈색, 버터색으로 통일했어요!
이 젤라또 매트리스커버는 고무줄 밴드가 있어 씌우고 벗기기 편하고, 저희 집처럼 높은 매트리스까지 넉넉하게 씌울 수 있는 여유 있는 크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침대 패드와 베개커버, 이불은 모던하우스 극세사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극세사는 다른 침구에 비해 정전기가 많이 발생하고 먼지가 잘 달라붙는 단점이 있지만 극세사만의 부드러운 촉감과 따스함, 가벼움 때문에 아이들은 겨울에 구스 이불보다 극세사 이불을 더 찾더라고요~
이 극세사 패드는 침대에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4면에 있어 별도의 고정밴드가 필요치 않아요.
특히 아이들은 평상시에도 잘 때도 움직임이 많아 이런 고정밴드가 필수인데, 밴드가 짱짱해서 잘 고정되더라고요~
베개커버와 이불은 모던하우스 말랑찰떡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말랑찰떡 극세사 침구는 탄력성이 있어 마치 쫀득한 찹쌀떡 만지는 느낌이에요.
푹신한 찰떡 안에 안기듯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극세사 특유의 촉감이 꿀잠을 불러와요~
어찌나 부드러운지~ 아이가 이 촉감에 홀딱 빠져들어 매장에서 이불을 만지자마자 사달라고 했거든요!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이는 말랑찰떡 이불에 푹 빠져 잠들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보통 겨울이불은 두껍고 무겁잖아요?
이 이불도 도톰한 편이라 무거울 것 같았는데, 막상 덮어보니 생각보다 너무 가벼워 아이들 침구로 제격이었어요.
또 통째로 빨아 쓸 수 있는 차렵이불이라 매번 이불커버와 솜을 넣고 빼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도 큰 장점이에요~
그리고 양면 색깔이 달라서 뒤집으면 이렇게 깔끔한 하얀색 침구로 변신 가능해 기분에 따라, 소품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어때요?
침구만 바꿔도 벌써 아이 방이 따뜻해진 느낌이 들죠?
이메텍 전기요! 참~ 괜찮네!
평상시 감기에 잘 걸리고 손발이 자주 차가워지는 아이를 위해 전기매트도 새로 들였어요.
바로 이메텍 전기요!
아이가 쓸 거라 제일 우선시했던 건 바로 제품의 안전성이었어요.
그래서 며칠 동안 폭풍 검색을 하고 후기도 읽어보며 고르고 골라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이 제품은 얇은 5중 구조 열선이 깔려있어 배김이 없고 전자파 발생을 최대한 억제한다고 해요.
또 열선에 과전류, 과열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하니, 일단 합격!
온도는 총 6단계까지 있는데 저와 아이들은 1, 2단계로도 충분히 따뜻하더라고요~
그리고 가끔 아이가 늦잠 자서 부랴부랴 학교 갈 때마다 불안한데, 이 제품은 타이머가 있으니 안심됐어요!
아이는 평상시에 온도는 1단계, 타이머는 6시간으로 맞추고 자는데, 숙면 취하기 딱 좋더라고요~
(문제는 너무 따뜻하니 이불 밖을 잘 안 나오려 해 요즘 늦잠을 자주 잔다는 거에요 ㅜ.ㅜ)
가끔 전기매트 컨트롤러에서 전자 소음이 발생하는 제품도 있던데, 이 제품은 전혀 소음이 없어 수면에 방해되지 않아요.
또 재질이 약간 비닐 같은 느낌의 전기매트가 많은데, 이 제품은 순면 소재라 깔끔하고 움직여도 부스럭 소리가 나지 않아요.
그리고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사실 저는 물세탁은 좀 불안해하지 않을 예정이라 그냥 아이한테 최대한 침대에서는 음료 마시지 말라고만 했네요.
매트 뒤쪽에는 이렇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아이가 자다가 많이 뒤척여도 매트 밀릴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저희 집은 온수매트만 있어 겨울마다 무거운 온수매트 낑낑거리며 꺼내고 물 교체하는 것도 참 번거로웠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제가 한 손으로도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얇아 관리와 보관이 수월해 너무 좋더라고요~
이제는 겨울을 준비하는 마음이 조금 가벼워질 듯하네요~
이렇게 모던하우스 침구로 바꾸고 전기매트 깔아주니 드디어 첫째 아이는 수면독립에 성공했답니다.
덕분에 이제 저도 더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됐어요!
사실 살림하면서 모든 물건들을 다 직접 사용해 보고 마음에 드는 살림템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에요.
저 또한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내돈내산 살림템 중 추천할 만한 제품들만 고르고 골라 안내해 드렸는데, 여러분 살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이래요~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추천드리는 더 다양한 겨울 살림꿀템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마미비의 또 다른 글도 함께 보실래요?
https://brunch.co.kr/@mommy-b/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