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irefly Mar 16. 2024

바라나시 성스러운 여정의 시작

바라나시 성스러운 여정의 시작


한국에서 멀리 떨어진 인도의 도시 바라나시는 나의 여행의 시작점이었습니다. 

그 곳은 종교적인 힌두교의 중심지로서 성스러움과 역사적인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나는 그곳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나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갔습니다.


첫 번째로, 나는 바라나시의 유서 깊은 강가를 거닐면서 힌두교 종교행사를 경험했습니다. 겐지스 강을 따라서 수많은 신도들이 강물을 성스럽게 여기고, 그 의미있는 의식을 거행하는 모습은 내게 큰 감동을 안겨주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경건한 모습을 지켜보며, 나 자신도 그들과 함께 순례하는 여정에서 영적인 정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후, 나는 바라나시의 다채로운 문화를 즐기며 이곳의 아름다움을 더 깊이 체험했습니다. 거리에서는 다양한 예술가들이 힌두교의 전통적인 음악과 춤을 선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지 시장에서는 다채로운 공예품과 의상들이 판매되고 있어, 나는 그곳에서 현지 문화의 다양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음식 경험 또한 나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주었습니다. 바라나시의 현지 음식은 향신료로 가득 차 있으며, 특히 고유한 맛과 향이 특징인 요리들이 많았습니다. 나는 현지 레스토랑에서 바라나시의 대표적인 음식인 '채파티'와 '콜카 파니어'를 맛보았는데, 그 맛은 내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또한, 바라나시에서는 간단하지만 맛있는 현지 음식을 먹는 것이 나에게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바라나시에서의 나의 여행은 성스러움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종교행사와 문화적인 경험을 통해 영적인 정화를 느꼈으며, 현지 음식을 맛보며 새로운 맛과 향을 발견했습니다. 이 모든 경험은 나에게 인도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더 깊이 이해하고 존중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나는 바라나시에서의 나의 여정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한국에서 출발하여 4박5일간의 인도 바라나시 여행 스케쥴


Day 1: 바라나시 도착  

아침: 한국에서 출발하여 바라나시 도착

오후: 공항/기차역 도착 후 호텔 체크인

저녁: 현지 레스토랑에서 바라나시의 대표적인 음식 첫 맛보기

Day 2: 종교적 탐방과 문화 체험  

아침: 겐지스 강을 따라 산책하며 석조 사원들 감상

오전: 성스러운 강에서 석조사원의 종교행사 관찰

점심: 현지 음식점에서 간단한 식사

오후: 바라나시 대학과 사라나슈 힌두 대학 방문

저녁: 바라나시의 문화적인 경험을 즐기며 현지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바라나시 대표 음식 푸리

Day 3: 바라나시 관광  

아침: 신성한 소고와 함께 강가에서 아침 일찍 물에 담그기

오전: 강가의 특별한 절에서 소인들을 관찰하고 그들의 신성한 의식에 참여하기

점심: 현지 레스토랑에서 바라나시의 대표적인 음식인 "푸리"를 맛보기

오후: 바라나시의 중요한 사원과 유적지 방문

저녁: 현지 레스토랑에서 대표적인 현지 음식 즐기기

Day 4: 자유 시간과 쇼핑  

아침: 자유 시간을 활용하여 현지 시장에서 쇼핑하기

점심: 현지 음식점에서 현지 음식 중 하나를 시식하기

오후: 시장이나 현지 명소에서 관광하거나 자유 시간을 보내기

저녁: 호텔 주변에서 현지 음식을 즐기며 여행 일정을 회고하기

Day 5: 바라나시에서의 작별  

아침: 호텔 체크아웃 후 공항/기차역으로 이동

출발: 바라나시에서의 멋진 여행이 끝나며 한국으로 출발

이와 같은 일정으로 한국에서 출발하여 바라나시를 여행하면 바라나시의 주요 명소와 문화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전 10화 겐지스 강은 인도의 생명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