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Jan 06. 2024

마음속에 잠겨있는 작고 빛나는 존재

내 마음속 작은 존재는 항상 빛을 내며 나에게 희망을 안겨주었다.


작고 빛나는 존재가 마음 깊숙이 숨어서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는데

이 작은 존재는 무엇일까?


마음의 속삭임 작은 꿈의 씨앗

눈에 띄지 않는 따뜻한 미소의 향기

작고 소박한데도 빛나는 그 존재는

내 마음의 작은 천사일지도 모르겠어


그 작은 존재는 마치 햇빛을 잡아

내 마음을 환하게 비추고 다닌다

아무리 어둡고 힘들 때라도

그 작은 빛은 나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작고 소중한 순간들 작은 희망의 기운

이 모든 게 마음속 작은 존재의 솜씨인 듯

작지만 끝없는 따스함을 안겨주는

그 작고 빛나는 존재에게 고마움을 노래한다


마음속에 간직한 작은 존재

네가 있어 나는 풍요로워진다

빛나는 존재여 네가 나의 작은 행복이라면

나의 마음은 언제나 너로 가득할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작은 희망이 전하는 메시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