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Jan 17. 2024

항상 나의 내면과 대화를 한다는 것

나는 항상 나의 내면에 집중하며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나의 내면 나만의 작은 세계

마치 무한한 우주 속에 작은 별처럼 빛나고 있어


고요한 밤 나는 나의 내면과 대화한다

마음의 속삭임 나만이 들을 수 있는 메아리


가끔은 불안이 내게 다가오면

내 안의 작은 목소리가 불안을 달래준다


때로는 흐린 하늘처럼 슬픔이 내리면

내 안의 작은 별들이 빛나며 위로해 준다


나는 나의 내면과 소통한다

감정의 바다에서 떠나는 작은 항해


눈물로 쓰여진 이야기도

내 안의 작은 속삭임으로 변해간다


항상 나만의 내면과 대화하는 것

그것이 나를 더 깊이 이해하게 해주는 신비한 여행


나만의 세계에서 발견하는 풍경들

그 모든 것이 나를 완성해 주는 소중한 순간

매거진의 이전글 내 마음의 깊은 자물쇠를 풀어야 할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