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한잔 Mar 16. 2024

너에게 나라는 존재는 어떤 존재였니?

너에게 나라는 존재는 부디 좋은 기억만 가득하길 바라


너에게 나는 어땠을까

눈물로 젖은 추억의 거리를 걷고 있는 지금


내가 너에게 줄 수 있었던 건 무엇인지

그리고 네가 날 기억하고 있는지


너와 함께한 그 시간들

한없이 흘러간 이별의 바람 속에


내가 그렸던 꿈들

너에게 이어진 이야기들


나는 너에게 어떤 존재였을까

너의 마음 깊이 자리한 그림자로


내가 너에게 남긴 것들

너의 손끝에 남긴 흔적들


하지만 나는 여전히 널 기억하고 있어

그리고 항상 너를 사랑하고 있어


나에게서 받은 모든 것

너에게로 돌아가는 사랑의 선물

매거진의 이전글 늘 간직하던 행복이라는 약속들 그대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