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온라인 강의 D- day(내용 추가)

약 40장의 PPT 준비 완료!


재차 다듬으면서 보다 보니


자신감이 상승했습니다.


약 7시간 남았네요.


알찬 시간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따 만나요^^



+


추가.







강의 3시간 전.


100분이 모이셨네요.


고맙습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공지]


이미 강의 안내 글에 남긴 내용이지만

다시 한번 재공지합니다.


7.16(화) 저녁 9시에 있을 강의는,

3분기 출간 예정인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의

프리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책의 핵심 내용을 다룰 예정이에요.


큰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거쳐 온 여정.

100세 시대/인공지능, 로봇 시대를 맞아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직장인에서 직업인으로,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탈바꿈하기.

부업 작가, 평생 현역으로 살기.

독서와 글쓰기, 책 쓰기.

그동안 제가 해 온 X 생활 및 조언.

QnA.


노파심에 재차 강조하는 것 하나.

엑스 조회수/팔로워 수 빠르게 늘리기 등

기술적인 부분은 제가 알지도 못하기에

이런 내용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혹시나 이런 걸 기대하시고 들어오셨다면

나가셔도 괜찮습니다. 정말 괜찮아요.^^


주제마다, 지점마다 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본질이라 생각하는 것,

제 경험과 생각이 이번 강의의 주된 내용입니다.


강의 시간은 QnA 포함 한 시간 반 전후 예상합니다.

더 짧을 수도 길 수도 있어요.

다들 바쁘시니 중간에 들어오셔도 좋고

중간에 나가셔도 좋습니다.

부담 갖지 마세요.^^


시간은 목숨입니다.

제게도 여러분에게도

서로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 직업인 특강에서 느낀 아쉬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