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웅인 Apr 23. 2023

영국 여행기 | 런던 [3]

마담 투소 박물관 방문

이 글을 쓴 사람의 성별은 남자입니다.
유럽 여행은 2017년 12월부터 2018년 1월까지 갔었으며 총 여행 기간은 약 40일입니다.






마담 투소 박물관


 런던에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데, 내가 이번에 간 곳은 유명 인사들을 밀랍 인형으로 꾸며 놓은 마담 투소 박물관이라는 곳이다. 운이 좋게도 티켓을 구하려 갔는데, 마담 투소 박물관 외에도 다른 관광지도 갈 수 있는 티켓(런던 아이, 셜록 홈즈 박물관)을 묶어서 싸게 팔고 있었다. 그래서 티켓을 제시 후 기분 좋게 이 박물관에 들어갈 수 있었다.






오드리 헵번
조지 클루니
톰 크루즈
안젤리나 졸리
주디 덴치
비욘세
에이미 와인하우스
울버린 - 휴 잭맨


 안으로 들어가니 수많은 유명 인사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다. 옛날 스타였던 오드리 헵번, 마릴린 먼로, 비틀즈부터 최근으로 넘어와 안젤리나 졸리, 톰 크루즈, 비욘세, 아델 등을 볼 수 있었다. 몇몇 인형은 마치 실존한 것처럼 꾸며 놓은 것 반면에 다른 인형은 밋밋하기도 하고 디테일이 아쉬운 것도 있었다. 그래도 새로운 경험이었고, 생각보다 인형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다 보는 데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거기에다 일찍 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고생 좀 했었다.


 톰 크루즈 인형은 다시 수정이 필요해 보인다.






마담 투소 박물관 위치



매거진의 이전글 영국 여행기 | 런던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