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딥다이브 Jun 02. 2023

딥다이브에서 10만 원(+가방) 받는 방법!

참여율 100% 딥다이브 직원 리뷰 콘테스트를 소개합니다.

"깊게 빠져들기 전까지는 모르는 세상이 있다."


딥다이브는 새 시대의 소비자들이 열렬히 환영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내는 브랜드 스튜디오입니다. 첫 번째 브랜드로 여성 이너웨어 브랜드 Verish(베리시)를 런칭하여 3년 차에 온라인 속옷 업계 1위를 넘보고 있습니다.


딥다이브는 브랜드를 만드는 스튜디오이기 이전에 문제에 몰입할 줄 아는 프로스포츠팀과 같습니다. 몰입하고, 성과로 증명하며 그 과정에서 짜릿한 성장을 겪는 구성원들로 가득한 딥다이브. 다이버들의 몰입감 넘치는 생활을 전달합니다!



참여율 100%, 딥다이브 마케팅 콘테스트를 소개합니다!

Editor 심찬희


딥다이브에는 비정기적으로 다양한 사내 콘테스트들이 열려요. 주로 신제품이 출시되었을 때 많이 진행이 되는데요. 다이버들이 직접 자사 신제품을 체험하고 개선 과정에 참여하게 된답니다. 여기에 겸사겸사! 마케팅용 콘텐츠 소재를 얻기 위해 이미지 콘테스트를 열기도 해요. 누가 누가 개성 있고 톡톡 튀는 사진을 찍는지 경쟁 아닌 경쟁이 재미있는 포인트랍니다




오늘은 많은 콘테스트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리유저블백 직원 리뷰 콘테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3월, 마케팅 파트가 슬랙에 반가운 공지를 올려주었어요. S/S시즌 베리시 신상품인 리유저블백의 리뷰 콘테스트였는데, 상품이 무려 신세계 10만 원 상품권! (제가 하겠습니다 1등...)


콘테스트 진행 기간 내에 리뷰저블백 사진을 찍어 마케팅 파트에 전달하면 내부 투표를 통해 시상을 하는 프로세스로 진행되었어요. 선정된 이미지는 실제 광고에도 활용되어 고객분들께 닿을 수 있는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마케팅에 진심인 딥다이브답게 전사 투표 50% + 메타 광고 50%로 1등을 선정하기로 했어요.



잠깐! 리유저블백이란?

베리시의 브랜드 메세지가 담아낸 쇼퍼백입니다. 튼튼한 소재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어요.

넉넉한 용량으로 피크닉 갈 때 제격! (리유저블백 사러 가기)




다이버들의 반응이 아주 폭발적이었어요.


많은 다이버 분들이 참여해 주었답니다 :) (위의 다이버 외에도 상당히 많은 분들이 함께 했다는 소문이...)

상품도 좋고, 참여만 해도 리유저블백을 주었거든요! 게다가 마침 벚꽃 만발하는 봄의 피크닉 시즌이니 일석이조였어요.


다이버들은 연인, 가족 할 것 없이 지인들을 모두 소환해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개성 넘치는 사진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다이버 분들이 열정적으로 촬영하여 제출한 사진들을 모아 사무실 입구에 게시했습니다. 모두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했어요. 우리의 리유저블백은 오키나와, 오사카, 요트여행, 테니트 코드, 한강 등 전국을 넘어 해외까지 누비고 왔답니다!  너무 쟁쟁한 후보들이 많아 어떤 사진이 다이버의 마음에 쏙 들어왔는지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의 픽은 어떤 사진인가요? 아래에서 1등으로 선정된 사진을 공유해 드릴게요! (두근두근)







역시 인기는 트렌드를 따라야지!



대망의 1등은 테니스장의 리유저블백이었답니다. 테니스 코트와 다이버의 OOTD, 그리고 베리시의 리유저블백의 조화가 훌륭했다는 평을 받았어요. 압도적인 표를 받아 1등을 차지한 성원님! 사실 성원님은 딥다이브의 경품이란 경품은 모두 쓸어가는 이벤트 스나이퍼였답니다.




시상도 깔끔하게

콘테스트의 주관 파트였던 마케팅 파트의 리드 희중 님께서 시상을 해주셨습니다! 2번 연속 경품을 쟁취한 성원님의 표정이 매우 밝았습니다.


소소하지만 바쁜 회사생활에 활기를 줄 수 있는 행사들이 있어서 다이버들은 더 즐겁게 나아가고 있어요. 최고의 복지는 동료! 모든 다이버가 즐겁게 몰입하는 딥다이브,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깊게 빠져들기 전까지는 모르는 세상이 있다.”


커머스를 넘어 고객의 삶에 더욱 깊게 빠져드는 브랜드 스튜디오가 되기까지-

누구보다 일을 깊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몰입하는 곳,

딥다이브에서 일에 더 깊이 빠져들고, 더 크게 성장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딥다이브가 더 궁금하다면?


[딥다이브 회사 홈페이지]

https://deepdivehr.oopy.io/


[베리시 홈페이지]

https://www.verish.me/


작가의 이전글 품절 50일 동안 잠재고객 6,000명 모은 비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