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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데이터라이즈 Jun 25. 2024

[무료 웨비나] 퍼포먼스부터 CRM 마케팅 데이터 전략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웨비나로 확인해 보세요!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쿠폰 제공? 혹은 좋은 메시지? 타이밍?


이번 웨비나에서는 올바른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 분석 방법과 CRM 마케팅 효율을 높이기 위해 꼭 체크해야 할 점들을 알려드립니다. 여러 소스 데이터를 손쉽게 볼 수 있는 방법, 복잡한 CRM 과정에서 가장 힘을 쏟아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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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사 소개


박민성 CSO - 데이터라이즈

쿠팡, SKT, 카카오에서 활동한 11년차 데이터 분석가, 데이터 솔루션 회사 넘버웍스를 창업하고 카카오에 엑싯한 뒤, 데이터라이즈를 재창업한 연쇄 창업가다. 퍼포먼스 마케팅 시장만큼 CRM을 더 쉽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화 하는 것과 이커머스 운영자들이 데이터로 인사이트를 얻도록 하는 것에 최선을 다해 연구 중이다. 


조규헌 Performance Marketing Lead - 팀민트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모비데이즈’에서 19년도부터 코스닥 상장까지 연 300억 규모의 UA 마케팅을 리딩했다. 현재 팀민트의 창립 멤버로서 애플과 구글의 프라이버시 규제에 대응한 성과 평가 방법론 연구 등 전사 퍼포먼스 마케팅 역량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웨비나 일정  


7/4 (목) 오후 4시 (1시간 10분 소요 예정)

온라인 진행 (신청자 분들께 당일 참석 링크 전송 예정)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웨비나 목차  


1부 : 광고 성과의 함정, 매체나 트래커에만 의존하면 안되는 이유 - 팀민트 (25분)
수천, 수억 원에 달하는 광고비. 올바른 광고 성과 분석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광고 성과 분석 단계에서 흔히 빠지게 되는 함정을 살펴보고, 여러 소스 데이터를 손쉽게 통합해 제대로 광고 성과 분석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부 :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CRM 마케팅 방법을 넘어 더욱 성과를 낼 수 있는 전략 - 데이터라이즈 (25분)
CRM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쿠폰 제공? 혹은 좋은 메시지? 타이밍? 진짜 성과로 이어지는 CRM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전략을 소개합니다!

3부 : Q&A 세션 (2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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