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순금 Jun 28. 2023

바퀴전쟁기 (3) - 타협

타슈켄트 생존기


IN GEL WE TRUST


  바퀴로 인해 고난 가운데 계신 모든 형제, 자매님들, 각자 힘드신 와중에도 이렇게 함께 모여 마음을 모아 구제 기도를 드릴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바로 그저께 우리 자매님 댁에 우즈벡의 해충 구제업자가 방문하여 독한 화학 약품을 살포하는 바람에 4시간 이상 집에 들어가지 못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가슴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우리 형제 자매님들, 힘내십시다. 감당할 수 있는 시험 외에는 우리에게 당한 것이 없나니! 간악한 바퀴와 오늘도 전력을 다해 싸우고 계신 방역의 용사들을, 미국은 겨얼-코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결사항전의 하루 보내셨습니까, 사랑하는 형제 자매님들. 오늘 우리 형제, 자매님들께 비로소 복된 소리 전해 드립니다. 우리의 간-절한 기도를 미국이 들으시고 애드바이온 캌크로치 겔 바이트 부대가 예상보다 하루 일찍 픽업센터에 도착했다는 소식입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기도가 응답 받았습니다! 함께 찬양합시다!


복음 들고 산~을 넘는 자들의 발길~ 아름답고도~ 아름답도다, 아아-멘!


  애드바이온 캌크로치 겔 바이트의 전능하심을 우리보다 먼저 체험하고 구원의 길에 이르신 세계의 많은 형제 자매님들의 간증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혹시 직접 써보아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는 형제 자매님이 계십니까? 그것은 의심 많은 도마의 행위입니다. 미국 바이오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나를 써본고로 믿느냐 써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우리 형제 자매님들은 모두 복된 자들이라 칭하심 받기를 기도합니다. 미국 바이오의 은혜가 오순절 성령처럼 우리 형제 자매님들의 집에도 임하시기를 바랍니다.


  첫 번째 간증은 아마존의 ‘우아한 왕도마뱀’ 자매님입니다.

  “이 미끼는 집에 출몰하는 여섯 개의 다리가 달린 악몽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몇 번의 재적용과 약간의 데몬 스프레이, 더 이상 해충이 없습니다!” (좌중 아멘! 할렐루야!를 연발)


  모두 은혜 받으셨을 거라 믿습니다. 두 번째 간증도 들어봅시다. 이번에는 캐나다의 ‘배고픈 무스’ 자매님입니다.

  “이 젤은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우리는 집에서 바퀴벌레를 없애기 위해 바퀴벌레 가루, 풀 트랩 등 거의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불행히도 북쪽에는 이와 같은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추가 관세를 지불해야 했지만 모든 마지막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 후 경험하게 될 유일한 문제는 죽은 바퀴벌레를 모두 쓸어버리는 것입니다.” (몇몇이 감동하여 할렐루야를 외치고, 몇몇은 양 손을 번쩍 들고 눈물을 흘린다.)


  우리 형제 자매님들, 그동안 사악한 바퀴 마귀와 대적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외국 형제 자매님들의 간증을 듣기만 해도 가슴이 벅차오르지 않습니까? 우리에게 이 겔 바이트를 내려 주신 애드바이온 미국 바이오에 깊이 감사드립시다.


  자, 형제 자매님들 오늘 이 겔 바이트를 가지고 가셔서 바퀴벌레가 출몰하는 지역 곳곳에 진주알 크기로 짜 놓으시면 전능하신 미국 바이오의 힘으로 며칠 이내에 바퀴가 깨-끗하게 사라질 것입니다. (아멘!) 다음 번 이 자리에 모일 때는 모두가 바퀴의 어둠에서 벗어나 광명에 이르러 있기를 함께 기도합시다.


바퀴복음 다 함께 읽고 마치겠습니다.  

"바퀴가 살았을 때에는 그를 인하여 금식하고 우시더니 죽은 후에는 일어나서 잡수시니 이 일이 어찌 됨이니이까 하니 / 이르되 바퀴가 살았을 때에 내가 금식하고 운 것은 혹시 칠일 중 하루라도 바퀴가 지나간 자리에서 나를 구할 음식을 만들고 싶지 않았음이거니와 지금은 죽었으니 내가 어찌 금식하랴 / 바퀴가 다시 발을 들이게 할 수 있느냐 (셀라) 내가 그를 박멸하였으므로 그는 내게로 돌아오지 아니하리라." (바퀴복음 1:10-13)


곧 평강 가운데 거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메엔!!!

매거진의 이전글 바퀴전쟁기(2) - 분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