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토카뉴스 Dec 03. 2024

“166cm 슬렌더 미모 완성!” 혜리

고혹적인 자태에 뜨거운 반응


혜리/출처-온라인커뮤니티

혜리가 올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제45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을 빛냈습니다. 2023년 10월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행사에서 혜리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으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시폰 소재의 비대칭 드레스는 자연스러운 곡선을 강조하며 슬림한 실루엣을 극대화했고, 과감한 하이 슬릿 디테일로 세련된 각선미를 드러냈습니다. 이날 혜리는 단순히 패션 아이템 이상의 존재감으로 레드카펫을 장악하며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습니다.

혜리/출처-온라인커뮤니티

우아함과 고혹미의 결정체,
혜리의 드레스 디테일


혜리의 드레스는 비대칭 어깨 컷과 허리선의 리본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측면에 과감하게 더해진 하이 슬릿은 그녀의 매끈한 각선미를 드러내며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중단발 스트레이트 헤어는 날렵해진 턱선을 더욱 강조하며 그녀의 성숙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헤어와 드레스의 조화는 혜리의 비주얼을 극대화하며 레드카펫에서 단연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슬렌더 룩은 단순한 다이어트를 넘어선 체계적인 관리와 스타일링의 결과로 보입니다.

혜리/출처-온라인커뮤니티

‘과하지 않은 완벽함’
블랙 스트랩 힐과
미니멀 액세서리의 조화


혜리의 레드카펫 룩이 완성도를 높인 또 하나의 요소는 심플한 블랙 스트랩 힐과 미니멀한 액세서리였습니다. 복잡한 장식을 배제한 채 혜리 본연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춘 스타일링은 ‘최소한으로 최대의 효과를 낸’ 성공적인 연출로 평가받았습니다. 


액세서리의 절제와 스트랩 힐의 세련된 조합은 전체 룩에 안정감을 주며, 혜리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 같은 스타일링은 그녀의 성숙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레드카펫 퀸으로서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습니다.

혜리/출처-온라인커뮤니티

네티즌들 뜨거운 반응
“166cm 다이어트 비결 궁금하다”


혜리의 완벽한 레드카펫 룩은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턱선이 정말 날카롭다”, “다이어트 비법 좀 알려달라”, “레드카펫에서 이렇게 완벽해도 되나요?”와 같은 댓글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이어졌습니다. 혜리는 행사 후 자신의 SNS를 통해 “멋진 자리에서 빛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고, 팬들은 ‘역대급 미모’를 칭찬하며 댓글 창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배우들이 경합을 펼쳤으며, 혜리는 단순한 배우를 넘어 패셔니스타로서도 확고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혜리의 시대’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그녀는 레드카펫에서도 빛나는 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